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파운데이션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우선 파운데인션 화장품 역사 공부중이라 역사부터
고대 그리스에서는 납을 주성분으로 하는 파운데이션(foundation)을 사용했다.
이후에는 곰의 지방, 수퇘지 비계, 벌꿀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뎅 사진 자료를 찾아보 았지만 나오는 것이없다.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화장법을 ‘팬케이크 메이크업(pancake makeup)’이라고도 한다.
기초화장을 위해, 그리고 연지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파운데이션을 처음으로 사용했던 사람들은 고대 그리스의 매춘부들이었다고 한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색을 일정하게 만들어 주었다.
하지만, 초기의 파운데이션류 화장품들은 백연(白鉛)이라는 하얀 납을 주성분으로 하는 가루 형태의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화장품에 들어 있는 납 성분은 피부 결을 망가뜨렸을 뿐만 아니라, 그 독성으로 인하여 중독의 위험까지도 있었다.
하지만 그 폐해가 서서히 나타났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르네상스 시대까지도 여전히 그 화장법이 유행했다.
상류층 사람들은 그 가루를 얼굴뿐만 아니라, 목과 가슴에도 발라서 순수한, 우유 빛의, 심지어 창백한 피부색을 연출했다.
석고, 백묵, 혹은 녹말가루에 향료를 첨가하여 만든 흰색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던 사람들은 운이 좋았을 뿐, 납의 중독성을 알았던 것은 아니었다.
엘리자베스 1세 시대 무렵에는 백연을 대체할 만한 비교적 안전한 원료를 구할 수 있게 되었다.
곰의 지방은 상당히 고가였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지만, 수퇘지 비계, 벌꿀, 그리고 밀랍 등은 저렴했기 때문에 이를 원료로 해서 만든 연고와 파운데이션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었다.
도덕적인 고결성을 중요하게 여겼던 빅토리아 시대에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을 아름답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파운데이션 역시 연지나 립스틱과 마찬가지로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그리고 다른 화장품들과 마찬가지로 20세기 초에 모두 부활했다.
1937년에는 폴란드의 화장품 제조업자인 막스 팩터(Max Factor)가 오늘날의 파운데이션과 거의 비슷한 ‘팬케이크 메이크업(pancake makeup)’이라는 제품을 시판했는데, 주원료로는 탤크(talc)와 미네랄 오일을 사용했다.
지방질을 구하기 힘들었던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영국의 여성들은 파우더를 바르기 전에 파운데이션을 대신해서 식물성 기름을 이용하기도 했다.
전쟁이 끝난 후에는 화장품 제조회사들이 개개인의 피부색에 맞는 다양한 색감의 파운데이션을 시판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12컬러

12가지 컬러 중, 연출 하고자 하는 피부 톤을 선택하고 본인과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보세요

1. 분위기는 맑고깨끗하게. 컬러 3가지


2.자연 스럽운 컬러 6가지

3.화사한 컬러 3가지

SKIN LIKE ME 타고난 듯한 스킨 글로우

쉬어 볼류밍 콤플렉스™로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우고 매끈하게 밀착시켜 타고난 듯 얇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합니다.

24H GLOW LASTING 24시간 윤기 지속

빛 반사율과 밀착력이 뛰어난 쉬어 피팅 필름으로 탄탄한 화장막을 완성하여 24시간* 무너짐 없이 맑은 윤기가 지속되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ADIANT COVER 촉촉한 광채 커버리지
BRUSH FOR GLOW LOOK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쉬를 함께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러쉬 랑은 모가 다른지ㅜ모르지마누좀 빛싼거 같은뎅

사용기간

제조일로부터 36개월, 개봉 후 18개월

사용 시 주의사항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보관 및 취급시의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소비자가격은 65.000원이다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찾으셨다면 헤라 매장 방문후 테스터를 꼭 사용 해보시고. 구매하시기를

요줌. 바이러스 때문에 화장품 제조 공장들은 손 세정재
생산으로. 정신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