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고냥

그냥고냥 친구가 그리워 제주여행

5월1일. 친구가 보고싶어서. 급 제주도 출발

저렴한. 시간때 가격짱 김포공항으로. 제주도 고등어회
고등어조림.갈치조림 간장계장.. 제주도 청파 식당 고고

공항에서 근무하는 친구차를 빌려 고갈조림 고등어 회를 먹으로. 출발. 고향 냄새 바람 스트레스가 없어진다
해안도로를 따라서 바다보고 파도소리 바다 냄새. 꽃 향기
1시간 동안. 운전이. 힐링이다.
6시30분 도착.

큰일이 생겼다. 고등어 회로 유명한 작은 가게. 손님이 넘무 많이 와서 고등어가 품절이 될때까지 기다렸따.
9시가 다되서야. 드디어 내가 먹을 고등어회. 해물뚝불
고갈조림<고등어갈치조림> 참고로. 나만 해준당. ㅋㅋ

메뉴판. 포장 메뉴는 할인을 해주는듯하다

참고로. 장사를 몇시간. 안하는듯하다. 포장을 하시는
점심 저녁 시간에는. 쫌 기다려야 한다 미리 전화 예약하시고 결제를 하겨야. 빨리 먹을수 있땅
5월 2일 아침10시 30분 김포 도착. 포천으로 향한당

둥이 손만두. 손님이 넘 많아서 1시간 기다린듯 .
올많에 먹으로 간듯하다. 여기는 해파가 답이당

만두전골 해파를 먹고 바로 옆 커피. 겁나 비쌈 신맛 나는 커피. 나랑은 좀. 시럽을 엄청 퍼부어서 마신 듯
저녁. 공릉동 창정 포차. 소주값 4500원 안주 개인적인 생각
10점 만점 6점 이틀 동안. 즐거워따 그냥이라는 말. 친구가 보고 싶어다.
제주 세화 쪽 가시면. 청파 식당 작은 식당이에요. 고등어 회
키다리 아제가 보냈따고 하세요.